What's Ur favorite brand? 

NIke don't sell shoes anymore.
just say that "JUST DO IT"

‌육상 선수 스티브 프리폰테인(Steve Prefontaine) 후원을 시작으로 최초의 스타마케팅 성공 신화를 쓴 나이키(NIKE)는 핵심 기술인 에어 쿠셔닝을 운동화에 적용해 당시 경쟁사인 아디다스(adidas)를 제치고 전세계 조깅 열풍을 이끌며 스포츠를 넘어 패션, 예술, 일상에까지 브랜드 가치를 입혔습니다.

오늘날 나이키는 더이상 신발을 팔지 않습니다. 노골적으로 그들의 상품을 보여주며 기능성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일상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의 땀을 클로즈업하고 선수들의 열정을 대신 전합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JUST Do IT"

마케팅은 다급함을 보이지 않으면서도 나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발산될 때 통하는 법입니다.

TECHNOLOGY

미국 실리콘밸리 IT 스타트업의 VR 스트리밍 서비스 개발 소식을 국내외에 첫번째로 알렸습니다. 그들의 기술 능력을 소개하며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는 리더십을 부여했습니다.
테크놀로지 분야는 단순 기술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업계를 리드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는 데 몰두합니다.

COSMETICS

심미(審美)적 요소가 다양한 코스메틱 분야는 브랜드가 창조한 스토리에 주목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스타트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브랜드에 열광하며 메시지를 개발했습니다.

ENTERTAINMENT 

디지털 기술이 융합된 예술공연은 타깃을 명확히 하고 아티스트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대중의 언어로 만드는 2차 작업이 요구됩니다. 우리는 화려한 언어 중개자로써 정확한 매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MEDICAL 

의료 기술의 발전과 함께 의료기기 분야도 혁신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PR 기술은 요구 수준 보다 가일층 높은 단계를 유지하며 빠른 팔로업을 자랑합니다.

CEO MESSAGE

이제 디지털 시장은 속도를 체감하기 힘들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마케팅 활동은 견고해진 유통 체계를 기반으로 창조적이고 멋진 결과물들을 끊임없이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2018년 ‘공감’ ‘실행’ ‘성과’를 구호로 디지털 시장에 첫 발을 뗀 우리는 클라이언트 가치를 높이기 위해 비즈니스에 투입하여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와이지애드는 퍼블리시티 활동을 기초로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컨설팅하여 클라이언트에게 꼭 필요하고 이 시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적의 PR Solution을 제공합니다. 

문 의

PR@ygad.co.kr